ASE의 전반적인 구조
1. File Head : ase 버전이나 comment 등의 정보를 담고 있다.
2. Scene : 프래임의 전반적인 정보를 담고 있따.
3. Material List : 사용된 머터리얼이며, 텍스쳐도 포함되어 있다.
4. Object List : 각종 Object 들을 담고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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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cene
ASE의 제일 앞쪽 정보로 프레임에 관련된 정보를 담고 있다.


Material List
Material 이긴 하지만 DX 와 다른 개념이다.
3D MAX 머터리얼은 DX의 Material 과 Texture 를 함친것이다.
3D MAX 에선 서브머터리얼도 있지만 DX에선 다 하나의 Material 로 인지해야 하낟.


Object List
구현에 필요한 각종 객체들을 나열해 놓은 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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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농사를 짓는 게임 프로그래머 최익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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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Favicon of http://www.ygstyle.com 양군 2009.07.25 12:29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.
    지금 ASE 파일 뷰어를 만들고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