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제점은 무엇일까? 알아 맞쳐 보세요. 컴파일 돌리지 말고.. 그리고 정상적으로 컴파일 되도록 예상하고 코딩하고 컴파일 돌려 주세요. 한번에 하신다면, 당신은 루키, 떠오르는 샛별!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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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농사를 짓는 게임 프로그래머 최익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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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ㅂㅂㅂㅂ 2009.06.02 08:04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흠.. 잘못된 점은 눈에 보이긴 하는데..
    의도조차 파악이 되지 않는 코드네요...
    의도를 알아야 컴파일 되도록 코딩을 시도라도 할 것인데;;

    {
    *pSpeed = &ffspeed;
    // float과 int* 타입 캐스팅 문제
    pSpeed = 0;
    // new로 잡은 것이 붕 떴네요;;(컴파일 오류는 없겠지만..)
    *pSpeed = &ffspeed;
    // 위의 윗 줄과 똑같네요..
    pEngines = 0;
    // pEngines 마저 붕 떴습니다..
    }

    그리고 마지막의 </textarea> 도.. (농담입니다;; -_-;;)
    또한 Unresolved external symbol _main 도.. (농담2 입니다..)

  2. dozing_lamb 2009.07.27 03:37 신고  Addr  Edit/Del  Reply

    몇 번을 봣지만....
    목적이 무엇인지 파악이 안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