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유
1.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메모리량이 적을 때 사용하면 좋다.

힙에만 생성되게 하는 방법
1. new만을 써서 객체를 생성하면 된다.
2. 유사 소멸자도 만들어야 한다.


힙에는 만들어지지 않게 하는 방법
1. operator new 를 오버로딩 하되 private으로 넣어 둔단다.

주의점
1. 상속이나 다른 클래스 내부에서 생성될때도 객체가 생성되기 때문에 코딩시 이 부분은 피해야만 한다.

부수적으로 알아야 할것들
1. 해당 객체가 힙에 있는지 없는지 체크 할 방법이 있어야 한다.
2. 1번의 방법은 객체 생성시 그 주소값을 리스트에 넣고 관리하면 된다.


필요하다면, 구현 할수 있을것 같다.(훗 그러다가 된통 달할것 같기도 하다. ㅋㅋㅋ)
개념적으로만 정리하고 끝낸다.,
신고
posted by 농사를 짓는 게임 프로그래머 최익필

댓글을 달아 주세요